“10년 넘게 추적하는 간첩 수사, 국정원 손 떼면 끝장”
이처럼 생명은 경계면을 사이에 두고 주변과 극심한 비평형상태(non-equilibrium)를 유지한다.
일본은 결국 생산 원가를 공개하고.투자유인 효과로 보면 현찰 보조금이 세금 공제보다 한 수 위다.
파운드리 시장에 뛰어든 인텔은 AI 선두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MS)의 주문을 받아 최신 반도체를 생산하기로 했다.모든 것이 영화 각본처럼 맞아떨어졌다.일본도 반도체 투자에 막대한 보조금을 준다.
각국의 투자 지원도 총력전이다.미국 회사끼리 구매해 주는 ‘팀 아메리카가 가동 중이다.
숏폼 1200억 쏜 이유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넌 소중해 해봤자 안 먹힌다회복탄력성 키울 5가지 방법미운 4살 싫어병 기뻐하라부모가 놓친 아이의 속마음책 99%는 사실 쓸데없는 글‘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젊은 女와 살며 정신 나갔다돌변한 아빠.
미·대만과 반도체 부활 나서 미.수박을 기르고 그 돈으로 ‘천고법치문화상을 제정해 해마다 거액의 상금을 수여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2급(블루 벨트)이고 1급은 딱 8명밖에 없다.강민구 전 부장판사는 과거 송종의 전 법제처장의 글을 모아 전자책으로 출간한 적이 있다.
현직들이 무시하지 못할 전문성.특수부 검사들이 개업하면 재벌 회장이나 고위 공무원의 횡령·배임·뇌물 사건을 변호하는 게 다반사다.